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1월 26일] 청룡영화제 시상식 결과를 한눈에,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는?

2015.11.26

안녕하세요. 실검남입니다.

11월 26일 목요일,

청룡영화제 시상식, 국가비 조쉬 청혼 등 한국사회의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 확인해보세요.

 

 

1위 청룡영화제

(실검지수 5,723 / 지속시간 21시간)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시상식 2015 청룡 영화제가 26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영화 시상식계의 양대 산맥인 대종상 시상식에서 유명 배우들이 대거 불참하며 논란이 있었던 만큼 이번 영화제에도 큰 관심이 쏠렸습니다. 최우수 작품상에는 암살이, 감독상은 베테랑의 류승완 감독이 수상하였고 남우주연상과 여우주연상은 각각 유아인과 이정현이 수상했습니다.

 

2위 국가비 [국가비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3,975 / 지속시간 11시간)

'마스터셰프 코리아' 출신의 국가비가 유튜브에서 영국 남자로 유명한 조쉬 캐럿과 결혼 소식이 들렸습니다. 지난 25일 조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국가비에게 청혼하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이 커플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조쉬 프로필 보기]

 

3위 홍윤화 [홍윤화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3,037 / 지속시간 14시간)

매주 수요일에 방영되는 MBC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 개그우먼 홍윤화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홍윤화는 25일 방송에서 요리 연구가로 유명한 이혜정 씨를 따라 하는 등 뛰어난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4위 김은철

(실검지수 2,394 / 지속시간 9시간)

26일 고 김영삼 전 대통령의 영결식이 진행된 가운데 건강 악화로 그동안 빈소를 지키지 못 했던 장남 김은철 씨가 영결식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사상 첫 국가장이었던 이날 영결식은 궂은 날씨였지만 유족들의 뜻에 따라 검소하고 엄숙하게 치러졌습니다.

 

5위 설현 [설현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2,073 / 지속시간 10시간)

영화 '강남 1970'에 출연했던 걸그룹 AOA의 설현이 '2015 청룡 영화제' 신인여우상 후보에 올라 화제가 되었습니다. 비록 수상은 하지 못했지만 이민호, 박서준, 박보영 과 함께 인기스타상을 수상하여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6위 인분교수

(실검지수 2,031 / 지속시간 11시간)

자신의 제자에게 폭행과 인분을 먹여 충격을 주었던 경기 소재 대학 전직 교수 장 모 씨가 징역 1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이는 동일범죄 최고형을 넘는 수준으로 함께 가혹행위를 했던 제자들 역시 징역 6년을 선고받았습니다.

 

7위 황미영

(실검지수 1,942 / 지속시간 11시간)

지난 25일 개그우먼 홍윤화와 함께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황미영도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모델 출신 배우 김우빈과 통화하며 친분을 과시하였고 유도선수 출신의 모습을 드러내 큰 웃음을 주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8위 에이미 [에이미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734 / 지속시간 10시간)

지난해 9월 향정신성의약품 복용 위반 혐의로 출국명령 처분이 내려진 방송인 에이미가 출국명령 처분 취소소송 항소심에서 기각당해 출국 명령이 확정됐습니다. 에이미는 상고를 포기하고 미국 출국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9위 이정현 [이정현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415 / 지속시간 7시간)

배우이자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정현이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에 출연해 '2015 청룡 영화제'의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영화 '암살'의 전지현, '차이나타운'의 김혜수 등 쟁쟁한 경쟁자들을 따돌리고 여우주연상을 차지한 이정현이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 9위에 올랐습니다. 

 

10위 유아인 [유아인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301 / 지속시간 9시간)

'2015 청룡 영화제'의 남우주연상은 '베테랑', '사도' 등에서 열연을 펼친 유아인에게 돌아갔습니다. 동일 영화에 함께 출연한 황정민, 송강호 등 대선배들 앞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유아인은 '베테랑'의 대사인 '어이가 없네' 라고 수상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 외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로

살펴보세요! 

 

 

셀럽타이드의 실검지수는 실시간 검색어 랭킹과 시간대에 따른 가중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출된 지수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27 06:13:56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1월 26일] 청룡영화제 시상식 결과를 한눈에,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