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2월 6일]백종원 마리텔 컴백, K팝스타 유제이 등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는?

2015.12.06

안녕하세요. 실검남입니다.
백종원의 마리텔 컴백, K팝스타 유제이의 무대 등 12월 6일 일요일 우리 사회의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 확인해보세요.

 

12월6일실시간검색어,오늘의실시간검색어,실시간검색어순위

 

1위 마리텔
(실검지수 3,575 / 지속시간 18시간)

6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 마리텔'의 인터넷 본 방송에 요리 사업가 백종원이 컴백했습니다. 지난 7월 말 백종원의 부친이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면서 하차한 이후 약 5개월 만에 마리텔 팬들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변함없이 유쾌한 입담을 선보인 백종원의 MBC 본 방송은 이번 주 토요일 밤 방송됩니다.

[백종원 프로필 보기]

 

2위 유제이
(실검지수 2,866 / 지속시간 11    시간)

SBS '일요일이 좋다 - K팝스타5'에 출연한 유제이가 화제입니다. 6일 방송에서 미국 뉴저지에서 온 15세 소녀 유제이는 빌리 조엘의 '뉴욕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New York State of Mind)를 선곡해 풍부한 감성과 가창력을 선보여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3위 런닝맨
(실검지수 2,517 / 지속시간 15시간)

일요일 인기 예능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이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 3위에 올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Lost in 서울 레이스가 펼쳐진 가운데 김종국, 송지효 등이 활약하며 재미를 주었습니다. 

 

4위 k팝스타5
(실검지수 2,442 / 지속시간 13시간)

SBS의 오디션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 K팝스타5'에는 미국에서 온 15세 소녀 유제이 등이 감동의 무대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 3위에 오른 유제이가 역대급 무대를 선보였을 만큼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5위 복면가왕 캣츠걸
(실검지수 2,219 / 지속시간 12시간)

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 에서는 거미를 꺾고 가왕의 자리를 차지한 '여전사 캣츠걸'이 투빅의 지환의 도전을 물리치고 왕좌를 지켰습니다. 이날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열창하며 관객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전율을 일으키며 감동을 주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6위 복면가왕
(실검지수 2,007 / 지속시간 15시간)

6일 방송된 MBC의 인기 일요 예능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가왕 결정전이 열렸습니다. '여잔사 캣츠걸'이 투빅의 지환(펭귄맨)의 도전을 물리치고 2연속 가왕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7위 신지 [신지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788 / 지속시간 12시간)

5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4' 에서는 그룹 코요테의 신지가 출연했습니다. 코요테 멤버인 김종민과 빽가의 응원을 받은 신지는 모창자들의 도전을 물리치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8위 미카엘 [미카엘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638 / 지속시간 14시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 중인 불가리아 출신 요리사 미카엘이 법원으로부터 출연료가 가압류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셰프 경력이 허위라는 주장이 나오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미카엘이 레스토랑 인수 과정에서 매수금을 지급하지 않았으며 이전에 조선호텔의 셰프가 아닌 홀 서빙 역할이었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사실 여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9위 차지연 [차지연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422 / 지속시간 12시간)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가왕의 자리에 오른 '여전사 캣츠걸'의 주인공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화제의 인물이 되고 있습니다. '레베카' 등 유명 뮤지컬에 출연해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만큼 '여전사 캣츠걸'의 주인공으로 손색없다는 평가입니다.

 

10위 지코 [지코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286 / 지속시간 7시간)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멤버 지코가 솔로 미니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다. 이번 미니앨범 '갤러리'의 타이틀곡 '유레카'에는 자이언티가 피처링을 맡아 화제가되고 있습니다.

 

그 외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로
살펴보세요! 

 


셀럽타이드의 실검지수는 실시간 검색어 랭킹과 시간대에 따른 가중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출된 지수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20 17:04:55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2월 6일]백종원 마리텔 컴백, K팝스타 유제이 등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