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2월 7일] K팝스타 유제이, 복면가왕 차지연 등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는?

2015.12.07

안녕하세요. 실검남입니다.
12월 7일 화요일,
K팝스타 유제이, 복면가왕 캣츠걸로 지목된 차지연 등 우리 사회의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실검남입니다.
백종원의 마리텔 컴백, K팝스타 유제이의 무대 등 12월 6일 일요일 우리 사회의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 확인해보세요.

 

12월7일실시간검색어,오늘의실시간검색어,실시간검색어순위

 

1위 유제이
(실검지수 4,132 / 지속시간 23시간)

SBS '일요일이 좋다 - K팝스타5'에 출연한 유제이가 화제입니다. 지난 6일 방송에서 미국 뉴저지에서 온 15세 소녀 유제이는 빌리 조엘의 '뉴욕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New York State of Mind)를 선곡해 풍부한 감성과 가창력을 선보여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2위 차지연 [차지연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3,980 / 지속시간 16시간)

지난 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가왕의 자리에 지킨 '여전사 캣츠걸'의 주인공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화제의 인물이 되고 있습니다. '레베카' 등 유명 뮤지컬에 출연해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만큼 '여전사 캣츠걸'의 주인공으로 손색없다는 평가입니다.

 

3위 삼성엔지니어링
(실검지수 3,508 / 지속시간 9시간)

삼성 엔지니어링이 7일 유상증자를 발표했습니다. 3분기 1조 5000억 원이 넘는 영업적자로 위기를 맞은 가운데 3000억 원 규모의 공모 참여를 약속한 상황입니다.

 

4위 오승환 [오승환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2,623 / 지속시간 18시간)

국내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와 일본 한신 타이거스에서 활약한 야구선수 오승환이 불법 도박 혐의로 검찰에 소환됐습니다. 오승환 측은 새로운 구단과 계약 협상을 앞두고 있어 도박 의혹를 빨리 벗어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5위 지코 [지코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2,623 / 지속시간 23시간)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멤버 지코가 솔로 미니앨범이 발매되었습니다. 이번 미니앨범 '갤러리'의 타이틀곡 '유레카'에는 자이언티가 피처링을 맡아 화제가되고 있습니다.

 

6위 최고의 연인
(실검지수 2,064 / 지속시간 11시간)

MBC 새 일일연속극 '최고의 연인'이 첫 방송을 시작하면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위에 올랐습니다. 하희라, 강민경, 조안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첫 방송에서 7.6%(닐슨코리아)의 시청률을 기록해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습니다.
[하희라 프로필 보기]  [강민경 프로필 보기]

 

7위 lh주택공사
(실검지수 1,758 / 지속시간 10시간)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국민임대주택 예비입주자 통합 정기모집 공고로 전국 180개 단지, 1만 1000명의 예비 입주자를 모집합니다.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으로는 세대 구성원 전원이 무주택자이어야 하며 월평균 소득 4인 가구 기준, 자동차 가액 등의 조건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8위 비 [비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424 / 지속시간 8시간)

SBS 라디오 '컬투쇼'에 가수 비가 출연해 화제입니다. 이날 비는 연인인 배우 김태희와의 결혼설에 대해 정해진 바가 없다고 답하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9위 요동정벌
(실검지수 1,398 / 지속시간 7시간)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조선 건국의 움직임이 시작됐습니다. 조선 건국의 결정적 계기가 되었던 요동정벌이 어떻게 시작되는지 보여주며 이성계(천호진)와 최영(전국환)의 정치적 대립이 더욱 격렬해지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10위 냉장고를 부탁해
(실검지수 1,391 / 지속시간 10시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7일 방송에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와 가수 이승철이 출연했습니다. 샘킴과 오세득과의 첫 맞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오세득이 이승철의 선택을 받아 승리했습니다. 

[이하늬 프로필 보기] 

 

그 외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로
살펴보세요! 

 


셀럽타이드의 실검지수는 실시간 검색어 랭킹과 시간대에 따른 가중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출된 지수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19 17:34:46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2월 7일] K팝스타 유제이, 복면가왕 차지연 등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