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2월 8일] 황정음 열애, 김범수 아나운서 결혼 소식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

2015.12.08

빅데이터로 확인하는 

대한민국 연예계 핫 이슈 TOP 5

 

Top 1. 황정음, 전직 골퍼 이영돈과 열애 인정 (이슈지수 4,049)

 

 

배우 황정음이 프로골퍼 출신 이영돈과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졌다.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지인의 소개로 최근 좋은 사람과 연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최근 손을 잡고 서울을 돌아다니는 등 쿨하게 연애 사실을 드러냈다.

 

황정음의 연인 이영돈은 프로골퍼 출신으로 현재 재팬 거암 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 활동 중이다.

 

 

황정음은 열애설로 '그녀는 예뻤다' 종영 이후 다시 한 번 화제에 올랐다.

 

[황정음 프로필보기]

 

 

Top 2. '육룡이' 유아인♥신세경에 대한 공승연의 질투 (이슈지수 3,939)

 

(출처_이미지 SBS '육룡이나르샤' 방송 캡처)

 

'육룡이 나르샤' 공승연과 신세경이 유아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였다.

 

7일 방송된 SBS '육룡이 나르샤' 19회에서는 민다경(공승연 분)이 이방원(유아인)과 분이(신세경)의 관계를 질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민다경은 이방원과 분이가 가깝게 지내는 것을 마땅찮게 여겼다.

 

민다경은 분이가 허물없이 반말을 하고, 사적인 공간을 드나드는 것에 대해 지적했다. 이에 분이는 이방원에게 이 사실을 정하고, 이방원은 계속 반말을 하는 사이가 좋다고 답해 둘의 애틋한 관계를 또 한번 드러냈다.

 

[유아인 프로필보기]

[신세경 프로필보기]

[공승연 프로필보기]

 

 

 

Top 3. 김범수 아나운서, 일반인과 웨딩마치 (이슈지수 3,528)

 

(출처_이미지 o'tvN '비밀독서단' 방송 캡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범수가 결혼했다. 한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김범수는 지난 10월말께 전직 큐레이터 출신 일반인 여성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해당 결혼식은 양가 직계가족만 모여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됐다.

 

김범수는 최근 진행된 O tvN '비밀독서단' 녹화에서 '결혼'을 주제로 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결혼 사실에 대해 직접 공개했다.

 

 

Top 4. '방시팝' 장동민, '무한도전'에서 못한 "전설의 주먹" 아이템 진행 (이슈지수 3,511)

 

(출처_이미지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 방송 캡처)

 

장동민은 8일 오후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장동민은 과거 MBC '무한도전'에서 장동민이 제안했던 '전설의 주먹' 아이템을 tvN '방시팝'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시팝'은 tvN이 유세윤, 장동민, 이상민, 유재환 4명의 출연자에게 1시간을 양도해 그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방시팝'은 10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장동민 프로필보기]

 

 

Top 5. SG워너비 김용준, 일반인 회사원과 6개월째 열애 (이슈지수 3,382)

 

 

이슈 TOP1의 주인공 황정음의 전 남자치구인 가수 김용준의 열애설이 5위에 올랐다. 

 

그룹 SG워너비 김용준이 회사원인 여자친구와 6개월째 교제 중이다.

 

8일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지 5개월쯤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김용준의 여자친구가 일반인이기 때문에 신상이 밝혀지는것을 꺼려한다. 김용준보다 나이가 어린 여자친구라는 것만 알고 있다"고 전했다.

 

[김용준 프로필보기]

 

 

※ 이슈지수는 뉴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산출된 지수 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20 02:22:56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2월 8일] 황정음 열애, 김범수 아나운서 결혼 소식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