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2월 8일 수요일] 황정음 열애, 브라운아이드소울 컴백 등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는?

2015.12.08

안녕하세요. 실검남입니다.
12월 8일 화요일,
황정음 열애, 브라운아이드소울 컴백 등 우리 사회의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 확인해보세요.

 

오늘의실시간검색어순위,실시간검색어순위,12월8일실시간검색어

 

1위 이영돈
(실검지수 8,345 / 지속시간 21시간)

배우 황정음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에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이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한 매체에서 포착한 사진이 공개된 이후 황정음의 소속사에서 공식 입장을 밝혀 실제 연인임이 확인되었습니다. 

 

2위 황정음 [황정음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6,581 / 지속시간 21시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연인임이 밝혀지자 배우 황정음이 화제의 인물이 되고 있습니다.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이후 휴식기간을 갖고 있는 황정음은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한설아의 소개로 이영돈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위 브라운아이드소울 [브라운 아이드 소울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3,841 / 지속시간 23시간)

R&B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이 컴백하였습니다. 17개 트랙의 4집 ‘Soul Cooke’의 타이틀곡 ‘밤의 멜로디’는 발매 즉시 음원사이트 차트를 휩쓸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4위 김용준 [김용준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3,215 / 지속시간 14시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와의 열애설로 배우 황정음이 화제가 되자 그녀의 전 연인이었던 SG 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이 같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과거에 있었던 둘의 발언들이 재조명 받는 가운데 김용준 역시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위 김범수
(실검지수 1,787 / 지속시간 10시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이자 기업가인 김범수가 최근 일반인 여성과 비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tvN 프로그램 ’비밀 독서단’ 녹화에서 결혼을 주제로 한 이야기를 나누며 자신의 결혼 소식을 고백했다고 전해집니다.

 

6위 요동정벌
(실검지수 1,678 / 지속시간 11시간)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조선 건국의 움직임이 시작됐습니다. 조선 건국의 결정적 계기가 되었던 요동정벌이 어떻게 시작되는지 보여주며 이성계(천호진)와 최영(전국환)의 정치적 대립이 더욱 격렬해지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7위 고려대학교 입학처
(실검지수 1,598 / 지속시간 9시간)

대학교들의 수시 합격자 발표를 앞두고 각 대학의 입학처에 대한 검색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고려대학교 입학처가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 7위에 오르며 지원자들의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합격자 발표는 9일 오전에 발표됩니다.

 

8위 성균관대 입학처
(실검지수 1,552 / 지속시간 12시간)

성균관대학교가 수시 최종합격자를 발표했습니다. 합격자 확인은 성균관대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9위 경희대학교 입학처
(실검지수 1,266 / 지속시간 8시간)

9일 경희대학교 수시전형 최종합격자 발표를 하루 앞두고 경희대학교 입학처가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 9위에 올랐습니다.

 

10위 문채원 [문채원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119 / 지속시간 9시간)

2016년 초 개봉 예정인 로맨틱 코미디 영화 ‘그날의 분위기’의 여자 주인공 문채원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유연석과 호흡을 맞춘 문채원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연석 프로필 보기]

 

그 외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로
살펴보세요! 

 

 

셀럽타이드의 실검지수는 실시간 검색어 랭킹과 시간대에 따른 가중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출된 지수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24 00:46:02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2월 8일 수요일] 황정음 열애, 브라운아이드소울 컴백 등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