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2월 10일] 유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예정, 오마이걸 미국 공항 억류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

2015.12.10

빅데이터로 확인하는 

대한민국 연예계 핫 이슈 TOP 5

 

 

Top 1.  걸그룹 오마이걸, 미국 공항서 7시간 넘게 억류 (이슈지수 4,171)

 

 

8인조 걸그룹 '오마이걸'이 미국 공항에서 7시간 넘게 억류 중인 사실이 알려졌다.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새 앨범 재킷 촬영차로 미국을 갔다가 7시간가량 공항에서 억류중"이라 전하며 "촬영에 필요한 다량의 의상과 물품 등이 세관에서 문제가 있어 정확한 경위는 파악중"이라고 말했다.

 

 

Top 2. SG워너비 김용준 열애 상대는 미모의 배우 모델 박혜원 (이슈지수 3,740)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이 교제하고 있는 3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배우 겸 모델 박혜원인 것으로 확인됐다.

 

한 연예관계자에 따르면 "김용준이 모델 박혜원과 6개월 째 교제 중" 이라며 "김용준은 여자친구를 잘 챙기고 주변인에게도 여자친구임을 소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용준 프로필보기]

 

 

Top 3. 기태영-유진 부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 (이슈지수 3,701)

 

 

배우 기태영, 유진 가족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했다.

 

기태영은 지난 9일 진행된 '슈퍼맨이 돌아왔다' 첫 촬영에 임했다. 두 사람의 딸의 얼굴이 공개된 적이 없어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기태영과 유진이 합류한 가운데, 한편 오랫동안 방송에 출연한 송일국, 추성훈 가족의 이와 동시에 추성훈, 송일국 가족의 하차설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PD는 '두사람의 하차에 대한 논의는 아직 없다" 라고 밝혔다. 

 

 

유진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소식과 함께 대중들의 관심도 또한 가파르게 증가하였습니다.

 

[유진 프로필보기]

 

 

Top 4. '라디오스타' 김구라 "권오중, 유재석 라인서 유일하게 떠" (이슈지수 3,523)

 

 

9일 MBC '라디오스타'의 '내 아내 나이를 묻지 마세요' 특집에는 권오중, 손준호, 김정민, 조연우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권오중은 "드라마도 힘들지만 예능은 관심을 많이 받아 힘들다. 오늘도 기도 세 번하고 들어왔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유재석 라인중에서 유일하게 안 된 사람이다" 라고 지적하여 웃음을 자아냈다.

 

[권오중 프로필보기]

 

Top 5. 박시후 뮤직드라마 계약 불이행, 2억70만원 배상 (이슈지수 1,912)

 


배우 박시후가 과거 뮤직드라마 및 화보집 제작계약에 관한 채무를 불이행, 2억여원을 배상하게 됐다. 

 

10일 서울고등법원은 지난 4일 박시후와 전 소속사 디딤531에 대해 K사에 2억70만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했다.

 

법원은 박시후와 디딤531에 대해 "K사와 2012년 9월 계약체결한 뮤직드라마 및 화보제작계약에 관한 채무 불이행으로 발생한 2억70만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했다. 

 

[박시후 프로필보기]

 

 

※ 이슈지수는 뉴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산출된 지수 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26 17:22:43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2월 10일] 유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예정, 오마이걸 미국 공항 억류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