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2월 10일] 드라마 '리멤버', 김용준 연인 박혜원 등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는?

2015.12.10

안녕하세요. 실검남입니다.
12월 10일 목요일,
SBS드라마 '리멤버', 김용준의 연인 박혜원 등 우리 사회의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 확인해보세요.

 

12월10일실시간검색어순위,오늘의실시간검색어,실시간검색어

 

1위 리멤버
(실검지수 6,328 / 지속시간 24시간)

9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새 수목드라마 '리멤버 - 아들의 전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승호, 박민영, 박성웅 등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배우들의 활약에 2회 방송은 첫날보다 2.5% 오른 9.7%(닐슨)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유승호 프로필 보기]  [박보영 프로필 보기]

 

2위 박혜원
(실검지수 5,390 / 지속시간 18시간)

SG 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의 연인이 영화배우 박혜원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전날 전 연인이었던 황정음의 열애설이 터진 직후라 박혜원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연예계 활동을 다시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3위 이해인
(실검지수 4,052 / 지속시간 14시간)

서지석, 최정원, 이해인 주연의 SBS 새 일일드라마 '마법의 성'이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10일 열린 제작 발표회에서 이해인이 우월한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이날 서지석과 이해인의 공항 촬영 장면이 공개되자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습니다.

 

4위 유승호 [유승호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3,319 / 지속시간 24시간)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리멤버 - 아들의 전쟁'에 출연 중인 배우 유승호가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성공적인 안방 복귀를 보이고 있습니다. 살인누명을 쓴 아버지를 변호하는 아들의 서진우 역을 맡은 유승호의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5위 클래시 오브 클랜
(실검지수 1,533 / 지속시간 9시간)

인기 모바일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이번 메이저 업데이트는 게임 콘텐츠부터 시스템까지 다양한 부분이 바뀌어 이에 대한 수많은 리뷰들이 올라오면서 '클래시 오브 클랜'이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 5위에 올랐습니다. 

 

6위 레전드
(실검지수 1,355 / 지속시간 12시간)

영화 '하트 오브 더 씨'를 시작으로 주목받는 외화들이 개봉되고 있습니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주인공이었던 톰 하디와 '킹스맨'의 태론 에거튼이 주연을 맡은 영화 '레전드'가 10일 개봉한 가운데 톰 하디가 영국의 쌍둥이 갱스터 형제로 1인 2역을 맡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7위 진보라 [진보라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345 / 지속시간 7시간)

피아니스트 진보라가 KBS2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해 김제동을 언급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올해 29살인 진보라는 아홉수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 김제동과의 에피소드와 함께 영상편지를 남기는 등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8위 기태영 [기태영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282 / 지속시간 7시간)

SES 출신 유진과 배우 기태영 부부가 KBS2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유진-기태영 부부의 딸 로희가 9일 촬영에 참여한 가운데 제작진 측은 이들 가족이 고정 출연 확정은 아니고 특집 형태로 출연하는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유진 프로필 보기]

 

9위 나에게 건배
(실검지수 1,267 / 지속시간 6시간)

윤진서, 배누리 등이 출연하는 올리브(O'live) TV의 10부작 드라마 '나에게 건배'가 첫 방송 시작했습니다. 요리 드라마의 새로운 장르를 보여줄 '나에게 건배'에 직장인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윤진서 프로필 보기]

 

10위 김소현
(실검지수 1,173 / 지속시간 11시간)

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는 ‘내 아내 나이를 묻지 마세요’ 특집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손준호의 아내인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 10위에 올랐습니다. 이 가족은 SBS '토요일이 좋다 - 오! 마이 베이비'에서 아들 주안과 함께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외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로
살펴보세요! 

 

 

셀럽타이드의 실검지수는 실시간 검색어 랭킹과 시간대에 따른 가중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출된 지수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19 16:05:21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2월 10일] 드라마 '리멤버', 김용준 연인 박혜원 등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