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2월 14일] 여고생 한효주 신세휘, 웹드라마 퐁당퐁당 러브 등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는?

2015.12.14

안녕하세요. 실검남입니다.
12월 14일 월요일,
여고생 한효주 신세휘, 웹드라마 퐁당퐁당 러브 등 우리 사회의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 확인해보세요.

 

오늘의실시간검색어,실시간검색어,실시간검색어순위,12월실시간검색어


1위 신세휘
(실검지수 4,079 / 지속시간 20시간)

SBS 일요 예능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 13일 방송에서는 ‘좀비 전쟁’이 펼쳐졌습니다. 임형택, 최소형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좀비 항체 DNA를 가진 신비의 소녀로 여고생 한효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신세휘가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tvN ‘고교 10대 천왕’으로 데뷔한 신세휘는 최근 활발한 연기 활동을 하고 있어 앞으로의 모습에 팬들이 큰 기대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2위 퐁당퐁당 러브
(실검지수 3,806 / 지속시간 24시간)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멤버 윤두준과 배우 김슬기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MBC 창사기념 특집 드라마 '퐁당퐁당 LOVE'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MBC 최초로 웹용과 지상파 방송용 작업을 분리하여 제작된 드라마로 지상파 방송 1부가 지난 13일 첫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웹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부분까지 포함해 80분간 방송되며 팬들을 찾았던 '퐁당퐁당 LOVE'는 조선시대로 떨어진 현대의 고등학교 3학년 여학생 단비(김슬기)와 조선의 왕 이도(윤두진) 사이에 펼쳐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윤두준 프로필 보기]  [김슬기 프로필 보기]


3위 주미연
(실검지수 2,831 / 지속시간 16시간)

SBS ‘일요일이 좋다 -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 13일 방송에 출연한 주미연이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 3위에 올랐습니다. 13일 방송 무대에서 엠씨더맥스의 ‘그대는 눈물겹다’를 열창하자 심사위원들은 그동안 듣지 못한 목소리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4위 심으뜸
(실검지수 2,818 / 지속시간 10시간)

13일 방송된 KBS2 ‘출발 드림팀 2’에 출연한 심으뜸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과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출연진들로부터 명품 애플힙이라는 극찬을 들은 심으뜸은 몸매의 비결로 하루에 1000개씩 하는 스쿼트를 꼽았습니다. 


5위 이만섭
(실검지수 2,659 / 지속시간 10시간)

한국 정치의 산증인이었던 이만섭 전 국회의장이 오랜 지병으로 인해 14일 오후 향년 83세로 별세하였습니다. 31세의 나이로 최연소 국회의원이 된 후 총 8선 의원 활동을 하면서 14, 16대 국회의장을 두 차례 지내는 등 한국 정치사에 큰 획을 그었던 인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6위 마녀의 성
(실검지수 2,582 / 지속시간 11시간)

서지석, 최정원 주연의 SBS 새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이 14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닐슨코리아 시청률 10.2%를 기록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마녀의 성'은 아픔을 겪은 세 여자가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입니다. 

[서지석 프로필 보기]  [최정원 프로필 보기]


7위 김현중 [김현중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855 / 지속시간 8시간)

전 여자친구 폭행 사건과 임신 논란을 일으켰던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14일 오후 전 여자친구 A 씨가 출산한 아이의 친자확인 절차를 밟았습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김현중은 DNA 채취를 위해 병원을 찾았고 친자임이 확인된다면 아빠로서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힌 후 부대에 복귀하였습니다. 확인 결과는 1~2주 정도 시간이 소요될 것으라 전해졌습니다.


8위 이하늬 [이하늬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821 / 지속시간 11시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이하늬의 냉장고에서 고급 식재료 화이트 트러플이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럽 일부 지역에서 자생하는 버섯의 일종인 화이트 트러플은 숙성된 치즈와 비슷한 풍미를 내며 1kg에 600만 원을 호가하는 식재료로 전해졌습니다.


9위 유역비 [유역비 프로필 보기]
(실검지수 1,570 / 지속시간 11시간)

배우 송승헌이 연인인 중국 스타 유역비와 그녀의 어머니를 모시고 경남 남해 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화 '제 3자의 사랑'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송승헌과 유역비가 이번 여행 소식으로 결혼 임박 소식까지 들리고 있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송승헌 프로필 보기]


10위 모란봉악단
(실검지수 1,547 / 지속시간 12시간)

북한판 걸 그룹으로 화제를 모았던 '모란봉 악단'이 중국 베이징 공연을 몇 시간 앞두고 북한으로 되돌아가 그 이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공연을 앞둔 며칠 전 북한의 김정은이 수소폭탄 보유 발언을 한 이후 '모란봉 악단' 공연 참석자들의 격이 낮아졌고 이에 공연을 취소한 것이라는 주장이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돌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북측에서의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그 외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이슈를
셀럽타이드 종합 실시간 검색어 순위로
살펴보세요! 

 

[연예계 핫이슈 TOP 5 보기] 

 

 

셀럽타이드의 실검지수는 실시간 검색어 랭킹과 시간대에 따른 가중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산출된 지수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26 19:31:29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2월 14일] 여고생 한효주 신세휘, 웹드라마 퐁당퐁당 러브 등 오늘의 실시간 검색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