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2월 16일] 이윤석 득남, 무한도전 부산경찰과 추격전 예고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

2015.12.16

빅데이터로 확인하는 

대한민국 연예계 핫 이슈 TOP 5

 

 

Top 1. '무한도전', 부산에서 현직 경찰과 추격전 (이슈지수 4,939)

 

(출처:이미지_MBC무한도전 예고 캡쳐)

 

MBC '무한도전'에서 블록버스터 급 추격전이 시작된다.

 

'무한도전'의 이번 추격전은 서울을 벗어나 부산 올 로케로 진행됐다.

 

지난주 '무한도전'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공개수배가 내려지며 추격전의 시작을 알렸다.

 

멤버를 추격하는 추격자는 '부산경찰'로 무한도전과 이번 촬영을 위해 1년 전부터 시기를 조율했다고 알려졌다.

 

'무한도전'과 부산 경찰의 추격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Top 2. 황정음, 올해 빛낸 탤런트 1위 (이슈지수 3,944)

 

 

한국갤럽이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21일까지 3주간 전국(제주 제외)의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을 대상으로 올 한 해 가장 뛰어난 활약을 한 탤런트를 두 명까지 물은 결과 황정음이 14.4%로 1위에 올랐다.

 

황정음은 올해 인기리에 방영된 MBC '킬미, 힐미'와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활약하며, '로코퀸'의 이미지를 다졌다.

 

이어 공동 2위에는 '프로듀사'의 김수현(10.4%)과 올해 드라마 활동은 없었지만 영화 '암살'로 큰 인기를 얻은 전지현(10.4%)이 올랐다.

 

[황정음 프로필보기]

[나만의 로맨틱코미디 여왕 찾아보기]

 

 

Top 3. 루시드폴 "제주도 정착 2년째, 이상순-이효리 가장 의지" (이슈지수 3,515)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안테나 뮤직 사옥에서 루시드폴이 정규 7집 앨범 '누군가를 위한' 발매기념 음감회를 진행했다.

 

지난해부터 제주도에 정착해 살고있는 루시드폴은 "제주도에서 사는 이유는 시간이 지날수록 몰랐던 나를 발견한다. 방송에서 예능감도 있고, 사람들과 어울리고, 밖에 나가는 걸 즐기는 줄 알았다. 하지만 아니었다. 점차 힘들었다. 난 내면적인 사람이라는 걸 뒤늦게 알았다”고 언급했다.

 

 

Top 4. 이윤석, 늦깎이 아빠됐다. 결혼 7년만에 득남 (이슈지수 3,329)

 

 

방송인 이윤석이 7년 만에 득남했다.

 

복수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이윤석-김수경 부부가 16일 오후 첫째 아이를 무사히 출산했고, 매우 기뻐했다는 말을 전했다.

 

이윤석은 지난 2일 출연한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식구 한 번 늘려보겠다고 담배도 끊었다. 니코틴 끊었더니 아내가 더 예뻐보인다" 라며 예비 아빠가 될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해 관심을 모았다.
 

[이윤석 프로필보기]

 

 

Top 5. 배우 양미라 "2살 연상 남친과 교제중" (이슈지수 3,173)

 

(출처:이미지_tvN 택시 방송 캡쳐)

 

배우 양미라가 동생 양은지와 함께 15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했다.

 

성형과 관련한 심경 고백부터 열애 중인 사실까지 그 동안 방송에서 하지 못한 얘기를 전했다.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무언가를 하겠다는 기사로 인사를 드리고 싶다. 적극적으로 소속사부터 찾아서 내년에는 활발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 이슈지수는 뉴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산출된 지수 입니다.

 

 

12월 15일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가 궁금하다면?

[실시간 검색어 TOP10 보기]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18 10:26:12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2월 16일] 이윤석 득남, 무한도전 부산경찰과 추격전 예고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