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2월 17일] '라디오스타' 차오루&제시 활약, 박명수 가발 논란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

2015.12.17

빅데이터로 확인하는 

대한민국 연예계 핫 이슈 TOP 5

 

 

Top 1. 차오루, '라디오스타'에서 묘족 매력 뽐내 (이슈지수 7,168)

 

차오루, 묘족, 차오루 라디오스타, 라스 차오루

(출처:이미지_MBC '라디오스타' 캡쳐)

 

MBC '라디오스타'에서 또 한 명의 예능 보석을 발굴했다.

 

걸그룹 '피에스타'의 멤버 차오루가 그 주인공.

 

차오루는 이날 '라스'에서 '가나다라마바사' 거꾸로 말하기, '10초 안에 울기' 등 기상천외한 개인기로 대중을 사로잡았고, 중국 묘족 출신임을 밝히며 자신을 '희귀템'이라고 표현하는 등,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곧 그룹 '피에스타' 멤버들의 개인 활동이 이어진다고 하니 이들의 활약을 지켜보자.

 

 

Top 2. 제시, 거침없이 '라디오스타' 평정 (이슈지수 6,683)

 

제시 라디오스타, 라스 제시, 제시 라스, 라디오스타 제시

(출처:이미지_MBC '라디오스타' 캡쳐)

 

제시가 거침없는 입담으로 MBC '라디오스타'를 평정했다.

 

박진영의 MAMA 공연을 보며 '토할뻔했다.'고 거침없이 의견을 말했다.

 

과거사진 공개에 쿨하게 성형을 인정했는데, '쌍커풀이랑 눈'을 했다고 하며 MC와 대중들을 일대 혼란에 빠뜨렸다.

 

외국생활을 오래한 탓에 한국 문화와 한국어에 대해 아직은 어색한 그녀의 매력이 또 한번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제시 관심도, 제시 관심, 제시 인기, 라스 제시

 

[제시 프로필보기]

 

 

Top 3. 박명수 가발 논란 (이슈지수 5,736)

 

박명수 가발 논란, 박명수 가발, 무한도전 박명수 가발

(출처:이미지_MBC '무한도전' 캡쳐)

 

MBC '무한도전' 제작진이 최근 붉어진 박명수 가발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 했다.

 

17일 공식 입장을 통해 '급하게 촬영 장소를 섭외해야 하는 상황 가운데 박명수 동생이 운영하는 가발업체에 도움을 요청,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 이 가발 매장을 홍보할 의도가 전혀 없었으며, 방송 내용상 홍보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예상 또한 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지난 주 무한도전은 불만제로 특집 당시 박명수가 방문한 가발 업체가 박명수의 동생이 대표이사로 있는 곳임이 알려지며 간접광고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박명수 프로필보기]

 

 

Top 4. 고소현, '신화' 이민우와 이별 (이슈지수 5,246)

 

모델 고소현, 고소현 이민우 이별, 고소현 이민우 결별

(출처:이미지_고소현 소속사)

 

모델 고소현이 '신화' 이민우와 가을에 결별했다는 입장을 밝힌 가운데, 그녀의 SNS가 화제다.

 

고소현의 인스타그램에는 17일 오전,

 

'애인이 있으시다면 애인을 안고 자는 것이...

애인의 몸 향기가

수면제 20배 래요

 

그 강력한 수면제는 대체 어디에...신님..?'이라는 글을 남기며 자신이 솔로임을 암시했다.

 

양측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서로 바쁜 스케줄 탓에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되었다는 입장을 밝혔다.

 

[고소현 프로필보기]

 

 

Top 5. 장근석, '프로듀스 101' MC 맡아 (이슈지수 4,305)

 

장근석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 장근석

 

Mnet 새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의 출연진들이 '엠카운트다운'에서 그들을 최초로 알렸다.

 

'아시아의 프린스' 장근석이 MC를 맡아 화제가 되었다. 그의 소개로 시작된 무대에서는 98명의 대규모 인원이 모두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프로듀스 101'은 국민 걸그룹 육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각 기획사 연습생 및 걸그룹 101명을 대상으로 서바이벌 오디션을 거쳐 최종적으로 11명을 뽑는 프로그램이다. 내년 1월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장근석 프로필보기]

 

 

※ 이슈지수는 뉴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산출된 지수 입니다.

 

 

12월 17일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가 궁금하다면?

[실시간 검색어 TOP10 보기]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24 03:07:29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2월 17일] '라디오스타' 차오루&제시 활약, 박명수 가발 논란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