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2월 21일] 터보 컴백, 배우 김정은 결혼 소식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

2015.12.21

빅데이터로 확인하는 

대한민국 연예계 핫 이슈 TOP 5

 

 

Top 1. 터보, 15년만에 완전체로 컴백 (이슈지수 4,273)

 

(출처_이미지 Turbo 6집 'Again' 커버 사진)


21일 0시 3인조가 된 터보의 신곡 '다시'가 공개됐다.

 

터보의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에는 유재석, 이광수, 차태현 등의 스타들이 내레이션과 뮤직비디오 출연등을 지원하여 더욱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터보는 21일 음원 발매 후 현재까지 차트 1위를 지키며 터보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터보의 컴백으로 김종국에 대한 관심도는 크게 증가하고 있다.

 

[김종국 프로필보기]

 

 

Top 2. 김현중 친자 확인 결과 '친자일 확률 99.9%' (이슈지수 4,036)

 

 

김현중의 전 여친 최 씨가 출산한 아들 A에 대한 친자확인 검사가 나왔다.

 

친자확인 검사 결과는 김현중의 친자로 부권 성립 확률이 99.9%가 된다.

 

서울대학교 법의학교실 측의 검사에 따르면, 김현중과 최 씨의 아들 A 사이에는 부자 관계가 성립한다.

 

한편 현재 김현중은 군 복무중이며 복무 7개월 째에 접어들고 있다.

 

[김현중 프로필보기]

 

 

Top 3. 배우 정우, 영화 '신과 함께' 출연 (이슈지수 3,971)

 

 

배우 정우가 개봉 예정 영화 '신과 함께'에 출연예정이다.

 

정우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출연 확정은 아니지만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인 것은 맞다"고 말했다.

 

이로써 '신과 함께'는 하정우·차태현·주지훈·AOA 설현·오달수 등이 출연을 논의 중으로 웹툰 원작으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정우 프로필보기]

 

 

Top 4. 김정은, 내년 3월 결혼 '미국에서 웨딩마치' (이슈지수 3,404)

 

 

배우 김정은이 2016년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김정은은 내년 3월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친 김정은은 미국에서 지인들만 초대해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현재 장소섭외를 위해 미국에 머무르고 있다.

 

[김정은 프로필보기]

 

 

Top 5. 기욤·송민서, '님과 함께2' 하차 "결별 아니다" (이슈지수 3,214)

 

 

기욤 패트리와 송민서는 일본에서 진행된 촬영분을 마지막으로 JTBC '님과 함께2'에서 하차예정이다.

 

기욤-송민서 커플의 방송분은 올 연말 혹은 내년 초까지 방송이 계획되어 있다.

 

둘은 실제 연인의 데이트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들의 하차에 대해 연예 관계자는 "결별로 인한 하차가 아니다" 라고 언급했다.
 

[기욤 패트리 프로필보기]

 

 

※ 이슈지수는 뉴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산출된 지수 입니다.

 

 

12월 22일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가 궁금하다면?

[실시간 검색어 TOP10 보기]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3.29 10:59:47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2월 21일] 터보 컴백, 배우 김정은 결혼 소식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