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2월 27일] 김동현 '마리텔' 전반전 1위, '무한도전' 광희의 활약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

2015.12.27

빅데이터로 확인하는 

대한민국 연예계 핫 이슈 TOP 5

 

 

Top 1. SBS '가요대전' 아이유, '스물셋' 무대 공개 (이슈지수 4,451)

 

(출처_이미지 SBS '2015 SAF 가요대전' 방송 캡처)

 

아이유는 27일 SBS '2015 SAF 가요대전'에서 그녀의 새 앨범 타이틀곡 '스물셋'의 무대를 공개했다.

 

지난 10월 발표한 타이틀곡 '스물셋'의 무대를 콘서트가 아닌 방송에서 공개한 것은 처음이다.

 

특히나 '제제' 논란으로 대중들의 날 선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유이기에 이번 '스물셋' 무대 또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이유는 과감한 의상과 반전되는 상큼한 댄스실력으로 보는이들을 사로잡았다.

 

[아이유 프로필보기]

 

 

Top 2. 이휘재, KBS 연예대상 영예의 대상 수상 (이슈지수 4,314)

 

(출처_이미지 KBS '2015 KBS 연예대상' 방송 캡처)

 

지난 26일 방송된 2015 KBS 연예대상에서 올해를 빛낸 예능인과 방송인들에게 다양한 시상이 이뤄졌다.

 

올해 KBS 연예대상의 대상 후보로는 유재석, 이경규, 강호동, 신동엽, 이휘재, 차태현까지 대상 후보가 6명이나 됐다.

 

쟁쟁한 후보 중, 이휘재가 데뷔 24년만에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소감에서 이휘재는 "이게 다 사실은 아이들 덕이라고 생각한다. 잘 키우고 자랑스러운 아빠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휘재는 연예대상 수상과 함께 관심도가 급증했다.

 

[이휘재 프로필보기]

 

 

Top 3. '무한도전' 막내의 반란, 광희가 추격전에서 살아남는 (이슈지수 3,932)

 

(출처_이미지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2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부산에서 공개 수배령이 내려진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광희가 경찰과 두뇌싸움을 벌였다.

 

광희는 이날 자신을 맹추격하던 경찰을 달리기로 따돌리기도 하고, 박명수의 함정수사에도 잘 비켜나갔다.

 

또한 실외기와 난간 사이에 몸을 숨기며 프로그램에 몰입하고 몸을 아끼지 않는 스릴있는 추격전을 펼쳐 의외의 활약상을 보여줬다. 

 

[광희 프로필보기]

 

 

Top 4. '마리텔' 파이터 김동현 전반전 1위 (이슈지수 3,708)

 

(출처_이미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 캡처)

 

26일 방송된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18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방송인 장영란 박슬기 김정민 김새롬으로 구성된 판타스틱4, 개그맨 김구라, 요리연구가 이혜정,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 등이 출연했다.

 

김동현은 모르모트 PD에게 격투기에 필요한 감각을 키워주기 위해 격렬한 운동을 시켜 웃음을 안기며 전반전 1위를 달성했다.

 

이어 2위에 정샘물, 3위에 신년을 맞아 관상과 사주를 보는 콘텐츠를 진행한 김구라, 4위는 판타스틱4, 5위에는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차지했다.

 

[김동현 프로필보기]

 

 

Top 5. 복면가왕 '누구를 위하여 종을 울리나' 복면 정체 공개 (이슈지수 3,647)

 

(출처_이미지 MBC '일밤-복면가왕' 방송 캡처)

 

2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조혜련, 김남주, 이필모, 임백천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연예인들이 무대에 올랐다.

 

이들 중 '누구를 위하여 종을 울리나'는 듀엣곡으로 천하무적 방패연과 '여행을 떠나요'를 불렀고, 솔로곡으로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를 선보였다.

 

판정단은 '누구를 위하여 종을 울리나'를 전혀 예상치 못 했고, 정체가 방송인 임백천으로 공개되자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 했다.

 

 

※ 이슈지수는 뉴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산출된 지수 입니다.

 

 

12월 27일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가 궁금하다면?

[실시간 검색어 TOP10 보기]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19 10:45:03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2월 27일] 김동현 '마리텔' 전반전 1위, '무한도전' 광희의 활약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