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6년 1월 1일] 준수♥하니, 장동민♥나비 열애 소식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

2016.01.01

빅데이터로 확인하는 

대한민국 연예계 핫 이슈 TOP 5

 

 

Top 1. 준수♥하니 2016년 공식 커플 (이슈지수 5,103)

 

 

JYJ 김준수와 EXID 하니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한 매체사를 통해 밝혀졌다. 

 

1일 한 매체는 JYJ 김준수와 하니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한 사진을 근거로 두 사람이 열애 중임을 알렸다.

 

해당 보도에 대해 양 측이 공식적으로 두 사람이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면서 2016년 병신년 첫 날 가수 커플이 탄생했다.

 

[김준수 프로필보기]

[하니 프로필보기]

 

 

Top 2. 유아인, 수상소감도 연기하듯 비범하게 (이슈지수 4,044)

 

(출처_이미지 SBS '2015 SBS 연기대상' 방송 캡처)

 

31일 오후 '2015 SBS 연기대상'에서 유아인은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유아인은 수상소감을 이야기 하며, 과장된 제스쳐와 풍부한 표정과 연기를 하는 듯한 톤의 어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아인은 최우수연기자 수상소감에 대해 "스스로를 끊임 없이 다그치면서 좋은 배우의 길을 걸어가겠다"는 진솔한 마음가짐을 이야기했다.

 

[유아인 프로필보기]

 

 

Top 3.

 

 

(출처_이미지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 방송 캡처)

 

장동민과 나비는 2015년 12월 31일 방송된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에서 깜짝 열애 소식을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나비가 출연하여 의아해하는 이상민의 질문에 "나비와 잘 만나고 있다"고 대답해 출연자들을 당황시켰다.

 

장동민은 "진짜 열애가 맞다"고 인정했고, 나비 또한 "뭐라고 말을 해야할 줄 모르겠다. 지금 잘 만나고 있다"고 웃으며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동민 프로필보기]

 

 

 

Top 4. 이종석, 제안 거절 당분간 매니저와 1인 체제 (이슈지수 3,800)

 

 

한 연예계 관계자는 1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종석이 기존 소속사와 계약 만료 여러 제안을 받았지만 모두 거절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종석과 상관 없지만 다른 소속사에 몸 담고 있던 모 매니저를 고용했다. 당분간은 그 매니저와 함께 1인 체제를 유지한다"고 밝혔다.

 

또한 "향후 거취에 대해서는 신중히 결정할 계획" 이라고 덧붙였다.

 

[이종석 프로필보기]

 

 

Top 5. 개그맨 정형돈 성북동 40억 건물 때문에 임차인과 소송 (이슈지수 3,644)

 

 

개그맨 정형돈씨가 지난해 구매한 상가건물의 임차인과의 갈등으로 현재 민사소송 중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서울 북부지법은 1일 정형돈이 성북동에 위치한 상가건물과 관련 임차인 중 모 부동산 대표와 부동산점유이전금지 가처분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 건물은 2014년 12월 정형돈이 40억원에 구매한 건물로 단독주택과 카페, 부동산 등이 입점해있다.

 

[정형돈 프로필보기]

 

 

※ 이슈지수는 뉴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산출된 지수 입니다.

 

 

1월 1일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가 궁금하다면?

[실시간 검색어 TOP10 보기]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3.28 17:31:49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6년 1월 1일] 준수♥하니, 장동민♥나비 열애 소식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