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6년 1월 7일] 황정음 올 2월 결혼, 세븐 홍대 신사옥 60억 투자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

2016.01.07

빅데이터로 확인하는 

대한민국 연예계 핫 이슈 TOP 5

 

 

Top 1. 황정음, 2월 이영돈 철강회사 CEO와 결혼 (이슈지수 4,144)

 

 

배우 황정음이 올 2월 결혼 준비를 위한 예식장을 알아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정음은 예비신랑인 이영돈 철강회사 CEO와 지난 해 12월 8일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다.

 

황정음은 2004년 연기자로 변신, 2015년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의 주연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황정음 프로필보기]

 

 

Top 2. 김소현·손준호 부부 SBS '오 마이 베이비' 하차 (이슈지수 4,036)

 

(출처_이미지 SBS '오 마이 베이비' 방송 캡처)

 

손준호·김소현 부부가 '오 마이 베이비'를 하차한다. 아들 주안 군의 양육에 더욱 집중하기 위해  내린 결정이다. 

 

이들은 지난 2014년 2월 '오 마이 베이비'에 합류해 주안 군과 함께 화목한 가정을 선보였다. 

 

또한 아들에게 자상하고 장난기 많은 아빠 손준호와 사랑스러운 엄마 김소현, 그리고 주안 군의 일상이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Top 3. 유재석, 출연중인 5개 예능 스태프에 겨울 점퍼 선물 (이슈지수 3,977)

 

 

유재석이 현재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 MBC '무한도전', KBS2 '해피투게더',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SBS '동상이몽' '런닝맨'의 제작진에 겨울 점퍼를 선물해 화제다.

 

방송관계자들은 "유재석 씨가 추운 날씨에도 밤낮을 가리지 않고 고생하는 스태프를 위해 사비로 겨울 점퍼를 선물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좋은 일을 하고도 외부에 알려지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에 조심스럽다"는 유재석의 입장을 밝혔다.

 

[유재석 프로필보기]

 

 

Top 4. '스타워즈7', '아바타' 꺾고 역대 북미랭킹 1위 등극 (이슈지수 3,607)

 

(출처_이미지 www.starwars.com)

 

'스타워즈:깨어난 포스'가 '아바타'를 누르고 역대 북미 흥행랭킹 1위의 타이틀을 거머쥘 예정이다.

 

6일(미국 현지시간) 헐리우드 소식지 버라이어티는 7억 5,800만 달러의 수익을 '스타워즈:깨어난 포스'가 이날 중으로 7억 6,050만 달러의 '아바타'를 꺾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6일 현재 두 영화의 박스오피스 차이는 250만 달러에 불과해 이 예측은 기정 사실화 될것으로 보여진다.

 

 

Top 5. 세븐, 홍대 신사옥 60억 투자 (이슈지수 3,026)

 

 

세븐은 7일 자신의 소속사 일레븐나인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서울 마포구 소재 일레븐나인의 사옥 사진도 공개했다.

 

해당 사옥은 세븐이 2014년 제대 후 사옥 마련부터 CI디자인까지 심혈을 기울인 알려졌다. 홀로서기를 시작한 세븐의 행보에 팬들의 관심이 주목된다.

 

[세븐 프로필보기]

 

 

※ 이슈지수는 뉴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산출된 지수 입니다.

 

 

1월 7일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가 궁금하다면?

[실시간 검색어 TOP10 보기]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25 10:07:46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6년 1월 7일] 황정음 올 2월 결혼, 세븐 홍대 신사옥 60억 투자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