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6년 1월 8일] 강동원 YG 영입설, 이장우 '정글의 법칙'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

2016.01.08

빅데이터로 확인하는 

대한민국 연예계 핫 이슈 TOP 5

 

 

Top 1. 강동원, YG와 손잡나 (이슈지수 6,041)

 

강동원, 강동원 양현석, 강동원 YG

 

작년 7월 UAA와의 계약이 만료된 FA시장의 거물, 강동원이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과 미팅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양현석 회장이 최근 강동원과 만나서 소속사 이전 문제를 심도 깊게 나눴다는 것과 강동원의 영입이 확정되면 공식 발표할 계획임을 밝혔다. 

 

 

강동원, 강동원 실검, 실시간검색어 강동원, 강동원 양현석, 강동원 YG

 

강동원과 양현석의 만남이 화제가 되며 그 관심이 셀럽타이드 실검지수에도 나타났다.

 

아침 8시~오후 6시까지 실검에 올라 있었으며, 관련 키워드에도 양현석, 만나다, 계약 등의 키워드가 눈에 띈다.

 

그의 거취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강동원 프로필보기]

 

 

Top 2. 이장우 3년 만에 예능 컴백 (이슈지수 5,830)

 

이장우, 이장우 정글의 법칙, 이장우 환희

(출처_이미지 SBS '정글의 법칙' 방송 캡처)

 

이장우가 SBS '정글의 법칙'에 이종사촌 형인 가수 '환희'와 함께 출연했다.

 

이장우는 게스트 최초로 스쿠버 강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 모두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장우는 뗏목을 처음 본다며 동심어린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정글의 법칙' 파나마 편에서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Top 3. 강하늘 '꽃보다청춘' 합류 (이슈지수 5,731)

 

강하늘, 강하늘 꽃보다청춘

(출처_이미지 tvN '꽃보다 청춘' 방송 캡처)

 

강하늘이 tvN 예능 '꽃보다 청춘'에 합류하여 '포스톤즈'를 완성했다. 강하늘은 청룡 영화제가 끝나자마자 풀메이크업에 턱시도 차림으로 갑작스레 여행을 떠났다.

 

제작진이 "이렇게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나본 적 있냐"고 묻자, 강하늘은 "이건 즉흥을 넘서어...납치죠"라고 하며 웃음을 안겼다.

 

강하늘까지 합류한 '꽃보다 청춘 - 아이슬란드', 오로라가 코앞인 듯하다. 

 

[강하늘 프로필보기]

 

 

Top 4. 이계인과 함께한 추억여행 (이슈지수 4,254)

 

(출처_이미지 MBC '나혼자 산다' 방송 캡처)

 

MBC '나혼자 산다'에서 김용건과 이계인이 드라마'전원일기'로 맺어진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김용건이 이계인의 집을 방문하여 '전원일기' 시절의 추억을 나누고 이계인이 애지중지 키우던 닭도 잡아 만찬을 함께 했다.

 

[이계인 프로필보기]

[김용건 프로필보기]

 

 

Top 5. 터보 15년만의 컴백무대 (이슈지수 3,182)

 

터보, 유희열의 스케치북, 터보 유희열

(출처_이미지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터보가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컴백무대를 선보였다.

 

터보는 더블 타이틀곡 '다시', '숨바꼭질'과 함께 'Love Is + White Love (스키장에서) + Twist King'를 열창했다.

앞으로 그들의 활동을 기대한다.
 

[김종국 프로필보기]

 

 

※ 이슈지수는 뉴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산출된 지수 입니다.

 

 

1월 7일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가 궁금하다면?

[실시간 검색어 TOP10 보기]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26 05:32:54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6년 1월 8일] 강동원 YG 영입설, 이장우 '정글의 법칙'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