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랭군
Beyond Rangoon

- 장르
- 드라마,액션
- 개봉일
- 1996년 7월 6일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100분
- 등급
- 12세 관람가
Beyond Rangoon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젊은 여의사 로라 보맨(Laura Bowman: 패트리샤 아퀘트 분)은 남편과 어린 아들이 강도의 손에 무참히 살해된 후 정신적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해 여행을 하게 된다. 관광단의 일원으로 언니 앤디(Andy: 프랜시스 맥도맨드 분)와 함께 아시아를 여행하던 중 랭군의 한 호텔에 여장을 푼다. 잠을 이루지못해 뒤척이던 로라는 밖에서 들여오는 이상한 소리에 끌려 외출한다. 자유를 향해 절규하는 국민들의 모습을 본 그녀의 마음에는 동요가 이고, 버마 국민들에게 자유의 여신으로 떠받들어지는 아웅 산 수 치 여사가 시위 군중들에게 총을 들이대고 제지하는 군인들에게 다가가 단아한 미소로 총부리를 거두고 헤쳐나가는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아웅 산 수 치 여사의 엄청난 파워에 감명을 받은 로라는 곧 호텔로 뛰어돌아오나 군인들이 통행 금지령을 어기고 야간 외출을 나간 로라를 연행하려 들이닥친다. 로라의 항변으로 겨우 위기를 모면했으나 다른 관광단원들이 신변 안정을 위해 이웃나라 태국으로 부랴부랴 여행지를 옮겨가는 동안 로라에겐 더 큰일이 벌어졌다. 여권을 분실해 이곳에 더 머물수 밖에 없게 된 것이다. 이때부터 로라의 새롭고 엄청난 경험이 시작되는데...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