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일런싱 메리
Silencing Mary

- 장르
- 드라마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120분
- 등급
- 15세 관람가
Silencing Mary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축제가 한창인 캠퍼스, 학생들의 우상인 미식축구 선수들이 무대에 등장하자 장내는 환호와 흥분의 열기에 휩싸인다. 여대생인 메리(Mary Stuartson: 멜리사 조안 하트 분)도 룸메이트인 할리(Holly Shavers: 리사 딘 라이안 분)와 함께 함성과 환호 속에 축제를 만끽하고 있다. 같은 시각, 캠퍼스 내, 한 교수의 연구실에 세 명의 학생들이 침입해 컴퓨터에서 시험문제 파일을 복사한다. 이들은 순찰 중이던 경비원에게 발각되지만, 교묘하게 따돌리고 무사히 빠져나간다. 다음 날 이 사실이 교내에 알려지자 학생 기자인 메리는 취재에 나서고, 시험지 유출 사건이 미식축구 선수들과 연관이 있음을 직감한다. 하지만 구체적인 증거가 없어 이 사건은 곧 마무리되고 만다. 한편, 광란의 파티가 열리던 날, 파티를 즐기던 할리는 분위기에 취해, 미식축구 최고 스타인 클레이(Clay Roberts: 조쉬 홉킨스 분)와 어울리다가 그에게 성폭행을 당한다. 그날 이후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혼자 속알이를 하던 할리는 결국 이 사실을 절친한 친구 메리에게 털어 놓는다. 메리는 즉시 학교 당국에 이 사실을 고발하지만 학교측에서는 클레이가 스타 플레이어인데다 학교의 명예가 실추될 것을 우려해 사실을 은폐하려고 한다. 메리는 할리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경찰에 클레이를 고발하지만, 증거가 부족하다는 경관의 말에 절망에 빠진다. 그러나 메리는 이에 굴하지 않고 여경관의 도움을 받아 집요하게 추적하는데.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