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 그란데
Rio Grande

- 장르
- 멜로/로맨스,서부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105분
- 등급
- 15세 관람가
- 누적관객수
- 903명
Rio Grande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미국 기병대의 대령인 커비 요크(존 웨인 분)는 부인(모린 오하라 분)과 15년이나 떨어져 지내고 있다.물론 이들 사이에는 갓 청년이 된 아들 제프(클로드 자맨 2세)가 있다.미육군 사관학교에 다니다 수학에서 낙제를 하여 퇴학당한 제프는신병으로 입대를 자원하게 되는데 배치받은 곳이 바로 아버지 커비가 근무하는 곳이었다.이것이 이들 부자에게는 15년만의 만남이었다.아들이 훌륭한 군인으로 성장하길 바라지만 겉으로는 냉랭한 태도로 일관하는 아버지 앞에요크 부인이 나타나 아들을 군에서 빼내고 고향으로 돌려보내라고 요청한다.그러나 아버지는 물론 자신의 소신대로 살아가려는 제프 스스로가 이를 거절한다.이러한 가족의 갈등 속에서도 인디언과의 싸움은 계속되고어린이들이 인디언의 포로가 되어 교회에 갇히게 되는 사태가 벌어진다.결국 치열한 전투 속에서 커비는 인디언의 화살에 맞게 되지만아들 제프의 도움으로 살아나고 전투도 승리로 이끌게 되어 이들 가족에게는 사랑과 행복이 다시 피어난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