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 맨
Marathon Man

- 장르
- 스릴러
- 개봉일
- 1978년 9월 15일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125분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Marathon Man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어렸을 적 아버지의 자살광경을 본 후 내성적인 성격인 된 베이브(Babe: 더스틴 호프만 분)는 콜롬비아 대학에서 역사학을 전공하는 유태계 대학원생으로 그의 유일한 낙은 마라톤이다. 어느 날 그는 우연히 도서관에서 엘자(Elsa: 마시 켈러 분)라는 프랑스 여인을 만나게 되고, 이내 사랑에 빠진다. 한편 베이브의 형 닥 레비(로이 샤이더)는 겉으로는 출세한 석유사업가로 행세하지만 사실은 미국의 비밀요원으로 한때 강제수용소의 치과의사로 화이트 엔젤로도 불리는 극악무도한 나치 전범 스젤(Dr. Szell: 로렌스 올리비에 분)의 다이아몬드를 훔쳤다는 혐의를 받고 미국 정부와 스젤 일당 모두에게 추격을 받다 결국 스젤 일당의 공격을 받고 치명상을 입게 된다. 딕은 가까스로 베이브의 집으로 도망쳐 죽게 되는데, 이로 인해 베이브는 뜻하지 않게 스젤의 부하들에게 납치되어 모진 고문을 당하게 된다. 형의 일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던 베이브는 고문을 받으면서 어렴풋하게 사건의 전말을 깨닫게 되고, 가까스로 스젤 일당에게 탈출해, 절대 폭력을 쓰지 않겠다는 자신과의 약속을 깨뜨려가며 추적자들과 맞서 싸우게 된다. 결국 베이브는 어렵게 다이아몬드를 손에 넣은 스젤과 마지막 결투를 벌이게 되는데.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