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Elizabeth
- 장르
- 드라마
- 개봉일
- 1999년 3월 20일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123분
-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Elizabeth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죽음을 눈앞에 둔 구교도 메리 여왕은 신교도 박해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 역시 신교도인 메리의 배다른 여동생 엘리자베스 공주도 모함에 빠져 사형될 위기에 처한다. 다행히 그녀는 살아나고 메리는 임종을 맞는다. 여왕의 자리에 오른 엘리자베스는 공주시절 사랑하던 로버트 더들리와 헤어질 것을 종용당하고, 정략 결혼을 해야할 처지에 놓인다. 영국은 당시 재정적자에 군대도 없었으며 외세의 침략 위협에 시달리고 있었다. 또한 노포크 공이 반대세력으로 떠오르게 된다. 국가를 위해 엘리자베스는 스페인의 왕이나 프랑스 왕족중 선택해 결혼해야만 한다. 이때 프랑스의 여왕 메리 드 기스가 스코틀랜드에 병력을 집결시키고, 이 전투에서 엘리자베스는 치욕스러운 패배를 당한다. 살아남기 위해 권위를 더욱 드높여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은 그녀는 청혼을 모두 거부하고, 이로 인해 암살의 위협에 시달린다. 더들리에게서 위안을 찾으려던 그녀는 그가 이미 유부남이었다는 사실을 전해 듣는다. 모두에게 배신감을 느끼게 된 엘리자베스는 이전보다 더욱 윌싱엄 경에게 의지하게 된다. 그 와중에 프랑스가 더욱 큰 위협 세력으로 등장하고, 엘리자베스는 윌싱엄 경을 스코틀랜드로 보내 메리 여왕을 암살하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노포크공을 중심으로 반역을 꾀하던 궁중 내 무리들을 숙청함으로써 그녀는 마침내 왕좌를 안전하게 지켜내고...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