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2월 14일] 런닝맨 日프로 표절논란, 김현중 전 여자친구 유전자 검사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

2015.12.14

빅데이터로 확인하는 

대한민국 연예계 핫 이슈 TOP 5

 

 

Top 1. '런닝맨' 日방송 게임 표절 구설수 (이슈지수 3,594)

 

(출처: 공식홈페이지)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의 임형택 PD가 6일 방송분의 게임 장면에 대한 표절을 인정했다.

 

'런닝맨' 로스트 인 서울 편에서는 거리 시민들을 포함한 멤버들이 '핀볼게임'을 펼치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 '핀볼게임'의 게임 방법이 일본 후지TV의 'VS아라시'의 '코로코로 바이킹'과 상당부분 유사해 논란이 일었다.

 

이에 임형택 PD는 "표절에 대해 인정하고, 재발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다" 고 얘기했다.

 

 

Top 2. 이수근, 오늘 '냉장고를 부탁해' 정형돈 대체MC 녹화 (이슈지수 3,397)

 

 

개그맨 이수근이 '냉장고를 부탁해' 정형돈의 빈자리를 채운다.

 

14일 이수근은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 참여한다. 이수근은 장동민, 허경환에 이어 3번째 객원 MC로 정형돈을 대신한다.

 

그간 정형돈이 파트너 김성주와 좋은 케미를 선보인 가운데 이수근은 어떤 진행 스타일로 김성주와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수근은 도박파문 이후 웹예능 '신서유기'로 본격 방송 출연을 하며 언급량이 급격히 증가하였다.

 

[이수근 프로필보기]

 

 

Top 3. 김현중 여자친구, 아들 대동하고 유전자 검사위해 병원 방문 (이슈지수 3,352)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최모씨가 아들과 함께 친자 확인을 위한 유전자 검사를 받기 위해 병원을 찾았다.

 

14일 서울 종로구 연건동 서울대학교병원 에서는 김현중과 최씨, 그의 아들에 대한 친자 확인 유전자 검사가 진행됐다.

 

앞서 최씨는 4월 김현중을 상대로 첫 번째 임신의 유산으로 정신적인 피해를 입었다며 16억 원에 이르는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했고, 또한 9월 초 출산했다.
 

[김현중 프로필보기]

 

 

Top 4. 스미스 "정계 진출하겠다. 꿈은 대통령" (이슈지수 2,999)

 

 

할리우드 스타 윌 스미스가 정계 진출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윌 스미스는 13일 CBS '선데이모닝'에 출연해 정계 진출과 대통령 출마에 관심을 내비쳤다.

 

윌 스미스는 최근 미국 대선에 대해 언급하며 "최근 사람들이 무슬림에 반대해 그들을 향한 벽을 만들어야 한다는 소리를 한다. 이런 정신나간 이야기가 나를 정계로 밀어넣는다"고 말했다.

 

윌 스미스는 "나는 시장이나 주지사가 아닌 대통령을 꿈꾼다"며 대선 출마에 대한 관심을 솔직하게 나타냈다. 

 

 

Top 5. 박한별 "친한 지인일뿐 열애 아니다" (이슈지수 2,974)

 

 

배우 박한별 측이 그녀의 스캔들에 대해 부인했다.

 

박한별 소속사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본인 확인 결과 열애는 사실무근"이고 "친한 지인인것은 맞다"고 밝혔다.

 

앞서 14일 오후 한 매체는 "박한별이 모 주얼리 회사 대표와 열애 중이다" 라고 밝혀 그녀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박한별 프로필보기]

 

 

※ 이슈지수는 뉴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산출된 지수 입니다.

 

12월 14일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가 궁금하다면?

 

[실시간 검색어 TOP10 보기]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20 05:30:41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2월 14일] 런닝맨 日프로 표절논란, 김현중 전 여자친구 유전자 검사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