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

IE10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최신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

최신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마이셀럽스 Showroom
빅데이터 브리핑

[2015년 12월 29일] 잭 블랙 '무한도전' 출연, 백종원 연말시상식 불참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

2015.12.29

빅데이터로 확인하는 

대한민국 연예계 핫 이슈 TOP 5

 

 

Top 1. 백종원, 연말시상식 모두 불참 (이슈지수 4,285)

 

 

29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백종원은 올 한해를 정리하는 연말 시상식에 전부 불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백종원이 참석할 시상식은 SBS 연예대상과 MBC 연예대상이지만 두 방송사 시상식에 불참 의사를 전달했다.

 

백종원이 불참을 선언하며 연예대상 신인상 수상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백종원 프로필보기]

 

 

Top 2. 기욤 "폭행 논란에 대해 반성한다" (이슈지수 3,664)

 

 

방송인 기욤 패트리 측이 폭행 논란과 관련해 사과의 뜻을 밝혔다.

 

기욤 측 관계자는 "기욤은 공인으로서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 물의를 끼친 것에 대해 죄송하다고 전했다"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기욤 패트리는 전날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한 술집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시던 도중 한국인 남성의 멱살을 잡은 혐의로 불구속 입건 됐다. 

 

[기욤패트리 프로필보기]

 

 

Top 3. 블랙, '무한도전' 출격. 역대급 게스트 출연 (이슈지수 3,431)

 

(출처_이미지 Google 이미지 검색)

 

할리우드 스타 잭 블랙이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한다.

 

29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쿵푸팬더3' 홍보를 위해 오는 1월 내한이 예정된 잭 블랙은 오랜 논의 끝에 '무한도전' 게스트 출연을 최근 확정지었다.

 

잭 블랙은 미국 인기 애니메이션 '쿵푸팬더' 1편부터 3편까지 모든 시리즈에서 '포' 목소리를 연기했다.

 

 

Top 4. '육룡이나르샤' 정유미, 스스로 2의 인생 (이슈지수 3,344)

 

(출처_이미지 SBS '육룡이 나르샤' 방송 캡처)

 

28일 방송된 SBS '육룡이 나르샤' 25회에서는 제게 트라우마를 남긴 대근(허준석 분)을 제 손으로 벌하는 연희(정유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유미는 대근과의 조우부터 그를 처단하는 모습에서 과거부터 지금까지 그를 괴롭혀온 공포와 여기서 발발한 분노, 서러움까지 모두 표현하여 시청자들의 감동을 이끌어냈다.

 

[정유미 프로필보기]

 

 

Top 5. '능력자' 김종국, 드라마 주연급 캐스팅 검토중 (이슈지수 3,134)

 

 

김종국 소속사 관계자는 29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중국 드라마의 주연급으로 제안이 들어와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일정 조율이 필요한 상황이라 확답이 어렵다"고 선택에 대한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김종국은 국내 프로그램과, 앨범 활동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종국 프로필보기]

 

 

※ 이슈지수는 뉴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산출된 지수 입니다.

특허 : 데이터 속성 및 관계에 따른 모델링 및 이를 활용한 정보 탐색 서비스 (출원번호 10-2016-0009682)
데이터 과학의 대중화를 위해, 마이셀럽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빅데이터 분석 차트는 마이셀럽스의 출처를 표시하는 조건으로 개인/기업/언론사/미디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셀럽스는 향후 데이터 저널리즘의 활성화를 위해, 모든 이용자들이 데이터 추출/차트 생성을 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프로필] [셀럽비교] [가중치조절을 통한 조건별 셀럽찾기]등의 모듈 또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인공지능이 운영하는 취향검색 포털 마이셀럽스! 많은 관심과 활용 부탁드립니다.

제휴문의 바로가기

댓글작성새로고침Update : 04.19 10:30:45

0/100
등록
  1. 마이셀럽스
  2. 취향 스토리
  3. [2015년 12월 29일] 잭 블랙 '무한도전' 출연, 백종원 연말시상식 불참 등 '연예계 핫이슈 TOP5'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