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서스피션
Breaking Point

- 장르
- 스릴러
- 제작국가
- 캐나다, 미국
- 상영시간
- 92분
- 등급
- NR
Breaking Point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악역 배우 게리 부시가 형사로 나와 연쇄살인사건의 범인을 체포하는 과정을 그린 스릴러. 시애틀 경찰청 강력계 소속 경찰관 드와이트 메도우스(Dwight Meadows: 게리 부시 분)는 외과 수술용 칼로 기혼여성들만 골라 살해하는 연쇄 살인범인 속칭 외과의사의 범행 현장에서 격투를 벌이다 2층 창문 밖으로 떨어져 머리를 다친다. 그 결과 일부 기억을 상실하게 되고 밤마다 악몽에 시달리다 경찰도 그만두게 되고, 아내 앨리슨(Allison Meadows: 킴 캐트럴 분)과도 별거한 채 대학 조정팀 감독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그러던 중 옛 상관인 마브 반장(Marv Lockhart: 브루 맨쿠마 분)이 찾아와 외과의사의 범행이 다시 시작됐다며 수사를 맡아달라고 한다. 내키진 않지만 자기 조정팀 직원이 외과의사에게 살해되자 달갑지 않은 여자 파트너 대나(Dana Preston/Molly Carpenter: 다라니 프루겔 분)와 함께 범인을 추적해 꼬리를 잡지만 과격한 대나는 그 범인을 사살해버린다. 그러나 그 자가 진범이 아닌 줄 안 드와이트는 대나 형사와 짜고 언론 플레이를 통해 진짜 외과의사를 자극해 범행을 유도한다. 그러나 엉뚱한 사람이 피살되고 언니의 복수를 위해 앨리슨의 집에 잠입한 외과의사 파이크를 잡으려던 대나마저 범인에게 피살되는데.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