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이서
Chasers

- 장르
- 코미디
- 제작국가
- 미국
- 상영시간
- 100분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Chasers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해군 이등병 에디 드벤(Eddie Devane: 윌리암 맥나마나 분)은 제대하기 전날 죄수를 호송해 오라는 특명을 받게 된다. 제대 전날인데다 조달 창고에서 빼돌린 물건을 판 돈으로 멋진 차를 뽑으러 가는 길이었던 그는 불만에 가득 차지만 명령에 복종할 수 밖에 없다. 그와 함께 임무 수행할 선임하사 록(Rock Reilly: 톰 베린저 분)은 이 방면의 베테랑으로 규칙 밖에 모르는 사람이다. 뜻밖에도 그들이 호송할 죄수는 토니(Toni Johnson: 에리카 엘레니악 분)라는 남자 이름을 가진 아름다운 금발 미녀였다. 게다가 이 미녀는 재치도 있고 행동도 빨라서 호시탐탐 탈출할 기회만 였본다. 도망가고 붙잡고 엎치고 덮치고 쫓고 쫓기는 추격전 끝에 에디는 토니에게 푹빠지게 되고 기계적이고 입이 험한 록도 그녀를 동정하게 된다. 토니도 처음에는 탈출을 위한 유혹이었으나 에디를 사랑하게 된다. 드디어 해군 본부에 그녀를 인도한 두 사람은 허탈감에 빠지게 된다. 그날밤 그녀를 빼내려고 유치장을 기웃거리던 에디는 같은 목적의 록을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기지를 합쳐서 그녀를 빼내는데 성공한다. 1년 뒤 맥시코 부근의 국경 지대에서 에디와 토니가 행복한 모습으로 록에게 전화를 걸면서 영화의 막이 내린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 뉴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