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조계의 자매들
Sisters In Law
- 장르
- 다큐멘터리
- 제작국가
- 영국
- 상영시간
- 104분
Sisters In Law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법조계의 자매들>은 카메룬의 한 작은 법정에서 일어나는 환상적인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강직한 검사 Vera Ngassan와 재판관인 Beatrice Ntuba가 무슬림 마을의 여성들이 가족과 마을의 압력에 굴하지 않고 소위 여성에게 가해지는 폭력적 행위에 대항하여 싸울 수 있는 용기를 갖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그녀들은 열정과 지혜, 신랄한 재치와 정의감을 가지고 정당하게 싸워 나간다. Judy 판사와 최초 여성 형사 에이젼시 사이에 오가는 공방, 이 영화에서는 관객들이 바로 "정의 구현"에 환호한다. 론지노토 감독의 화려한 영상은 별도의 내레이션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감과 감흥을 불러일으키는 <법조계의 자매들>은 아프리카 여성에 대한 또한 강력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장대한 용기, 희망, 그리고 변화의 가능성을 품고 있다. 이 영화는 2005년도 깐느영화제와 토론토 국제영화제에서 유일하게 선정된 다큐멘터리 작품이다. 아울러 이 영화는 플로렌스 아이시와 공동 연출한 킴 론지노토 감독이 국제 영화제에서 찬사를 받은 가장 최근 작품이다. 론지노토 감독의 작품으로는 2005년 에미상의 후보작품이고 2003년 수단 필름 페스티벌에서 주목을 끌은 <The Day I will Never Forget>과 <Divorce Iranian Style> 그리고 <Dream Girls>과 <Shinjuku Boys>가 있다.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리뷰
뉴스,블로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