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일드 콜렉터
The Spreading Ground

- 장르
- 스릴러
- 개봉일
- 2002년 1월 15일
- 제작국가
- 미국, 캐나다
- 상영시간
- 98분
- 등급
- 15세 관람가
The Spreading Ground
국내 대표 포털사이트와 해외 유명 영화 정보 사이트의 평점 정보를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여아만을 선택해 살해하는 한 사이코 연쇄살인범의 범죄 행각을 추적하는 스릴러. 5살된 여자 어린이가 정체불명의 남자에게 유괴되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수사반장인 에드 딜롬프리와 그의 수사팀은 특수 수사대를 편성, 수사에 착수한다. 그후 하루 동안 4구의 여자 어린이 시체가 더 발견되자, 수사팀은 살해 수법이나 피해자의 특성이 비슷한 의문의 범인에게 '차일드 콜렉터'라는 닉네임을 붙이고 그를 쫓는다. 한편, 버먼 시의 시장은 풋볼 스타디움 건립을 앞두고 투자자들이 떠날 것을 걱정해 니먼 경감에게 킬러를 고용해 범인을 추적하여 죽이도록 한다. 경감을 통해 사주를 받게된 노련한 킬러 자니는 강패들을 지휘하여 범인의 수색에 나서고 에드 반장도 사건 현장인 동물원의 폐쇄 회로 TV에 찍힌 범인의 뒷모습을 토대로 수사를 진전시켜 나간다. 그러나 수사가 진행되던 중 에드 반장은 자니가 만나서 돈을 주고 받는 장면이 찍힌 사진이 들어있는 소포를 누군가로부터 받게 되고 곧 그들 사이에 모종의 뒷거래가 있음을 알게 된다. 자니는 범인의 집을 수색하다가 범인이 정수 처리장 직원임을 알게 되고 자니를 미행하던 에드 반장도 정수장으로 향한다.
분석에 필요한 최근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화와 관련된 최근 인터넷 뉴스와 블로그 리뷰 입니다. 각 뉴스, 리뷰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리뷰